본문 바로가기

Apple/Unboxing

애플 에어팟 개봉 리뷰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선이 없다는 점에서 매우 갖고 싶었던 하지만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기다리고 기다리던 Airpods 을 드디어 질렀습니다~!!!

역시 박스 내부는 모든 Apple 제품 구성과 같이 단촐하네요~! 구성품은 설명서와 Airpods 그리고 Lightning - USB 케이블 딱 세가지이네요 

Airpods 개봉 이후 충전케이스 뚜껑만 열자마자 바로 연결이 되게끔 되어있네요 역시 이맛에 Airpods 을 구매하지않았나 합니다. 뚜껑 열고 연결 버튼만 누르면 바로 연결이 되구요 귀에 꽂자마자 들리는 띠링~! 소리에 한번 두근두근!!

충전 케이스 안과 Airpods 끝부분에 자석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케이스에 넣고 반대로 뒤집어도 떨어뜨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ㅎㅎ 케이스에 넣을때 촥촥 감기는 느낌이?? 들꺼에요 !!

착용을 해보면 생각보다 정말 작고 너무 편해서 정말 잘 구매했다고 생각이 드실꺼에요 그리고 통화를 하는데 통화 음질이 그렇게 좋다고들 하네요 그냥 핸드폰 들고 통화하는거같다며 ㅋㅋㅋㅋ

한번 충전으로 5시간 충전가능하고 15분동안 케이스에 넣어두면 완충이 되어서 최대 총 24시간 까지 사용가능하다고하네요 이정도면 사용시간도 만족만족 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 눌러주시구요, 궁금하점이 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알고있는 내용에 한해서 성심껏 답변해드릴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