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Apple news

한국 첫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Apple Garosugil)

Apple Store 가 2018년 1월 27일 정식으로 오픈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Apple Store 인만큼 처음 오픈 하는 날에는 첫 Apple Store 오픈을 함께하기 위해서 매장앞을 인산인해를 이루었다고 합니다. 애플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Apple Store garosugil 은 500번째 Apple Store 로써 Apple Store 2세대 시스템이 도입 되었다고합니다. 스페셜리스트들과 지니어스 들이 테이블마다 상주하고있으며 고객들에게 장비에 대한 설명과 제품 시연을 하고 있는 그것이라고 합니다. 

제품들 만큼이나 애플의 악세사리들도 많은데요 이것들을 착용해볼수도 있다고하니 좋았던거같아요.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iMac pro 진열되어 있어서 체험해볼수있었습니다. 제품을 굳이 구매하지않아도 친절한 직원들과 이야기하고 편하게 앉아서 지인들과 시간을 보낼수있습니다.

지도
Apple Store 가 한국에 정식 오픈하면서 AppleCare+ 가 사용가능하게 되었다고합니다. Apple 코리아에 따르면 한국에서 Applecare+를 구매할수는 없지만 구매하여 적용한 제품에 한에서는 우발적인 손상 2회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받을수있다고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가워요!!! Apple 스토어가 정식 오픈한 만큼 애플의 수리등 기기에 대한 서비스가 한층더 좋아지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