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Apple ID

애플 아이디 삭제

안녕하세요 Freddie 입니다. 오늘은 애플 아이디 삭제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아이폰 을 더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애플 아이디 를 더이상 필요로 하지 않는데 애플 아이디 에 대한 비밀번호 재설정 로그인 재설정이 있다는 메일을 지속적으로 받는다고한다면 불안할수 밖에없죠 괜히 다른 사람이 내 정보를 보는거같은 찜찜이 기분을 떨쳐버릴수가 없을텐데 이럴때는 깔끔하게 애플 아이디를 삭제 하는게 좋을것입니다. 그러면 애플 아이디 삭제가 가능한곳을 알아야 삭제를 할수있는데 애플 아이디 삭제가 가능한곳이 전화로 기술지원을 하는 애플 기술지원으로만 연락을 해야 삭제가 가능하다고하네요


※ 주의 사항 : 애플 아이디 삭제 전에 맥북 사용자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 장비에 로그인 되어져있는 애플 아이디가 있다고 한다면 애플 아이디 를 로그 아웃을 먼저해주어야합니다.


애플 전화 지원 상담사들은 정말 친절해서 편하게 애플 아이디 삭제에대해서 안내받고 절차를 진행하고 삭제를 할수가 있는데요, 단점이라고 한다면 시간이 다소 걸려요 저는 15분정도 걸린거같네요. 애플 아이디 를 삭제를 할때 삭제를 하면 애플 아이디 로 사용했던 이메일은 다시 애플 아이디로 만들수가 없다고하네요 그리고 한번삭제하면 애플 아이디 에 있었던 데이터는 복원할수가 없다고하네요. 중요한 데이터가 있다고한다면 삭제전에 반드시 백업을 하고 옮기다음에 백업을 해야겠네요.


애플 아이디 삭제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신다면 애플 전화 센터로 전화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애플 기술 지원 전화번호 : 080-333-4000